현재 우리는 개인사업 종사자가 370만에 이르고 인터넷 이용자가 1000만명을 웃도는 사회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런 시대적인 상황에서 중.소규모의 개인사업 종사자들이 세무/회계/재고/인사관리 등을 오프라인 상에서만 처리하는 것은 빠른 속도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인터넷 시대에 뒤떨어지는 방식이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신속, 편리, 정확, 영구성을 모두 갖춘 인터넷 세무서 "야호텍스"를 이용하신다면 금전적인 면이나 시간적인 차원에서 여러분들의 사업전반에 걸쳐 타사보다 한발 더 앞서 나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야호텍스"의 회계 및 재고관리 시스템은 웹을 기반으로 하여 클라이언트 시스템(개인컴퓨터)에 맞춰진 시스템입니다. 또한 국세청의 전자 장부기장을 지원하는 여러가지 공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며, 여러가지 절세 전략을 세우실 수 있습니다.

이제 "야호텍스"의 세무/회계/재고관리 시스템을 이용하여 귀사의 업무에 날개를 다십시요!


연간 장부기장에 대한 세액 10%를 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국세청지원) 온라인 상의 보안과 편리성이 연계된 세무/회계/재고관리 기능.
언제 어디서든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사업장의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재무상황 파악과 효율적이며 효과적인 사업전략을 세우실 수 있습니다.
국세청의 각종 공제 혜택으로 회계의 전반적인 절세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ㄴ


국세청 고시: 소득법 제 160조 제 2항 및 소득세법시행령 제 208조 제 8항의 규정에 의하여 간편장부를 발표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간편장부를 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산풀세액의 10%공제(년간 100만원 한도 이내), 2년간 세무조사 면제
-장부대로 인정

간편장부를 기장하지 않았을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이 있습니다.
-무기장 가산세 산출세액 20%부과, 결손금액이 발생하더라고 이를 인정하지 못함

예) 연간 매출액이 2억원일 경우
매출액 2억원 - 필요경비액 1억 5천만원 - 소득공제액 2백만원
= 과세표준액 4천 8백만원 × 세율 30%(-5백만원)
= 9백 40만원 - 장부기장시 세액 10% 면제 = 9백 40만원 × 10%(기장세액 공제)
= 94만원


"야호텍스"의 연간회비 = 118,800 원
이처럼 회원가입시 회비가 들지만 간편장부를 이용하시게 되면 연간 821,200원의 세금이 절약되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편리하고 안전한 세무관리 시스템! 야호텍스가 당신의 일손을 덜어드립니다.